보석감정 기자재, 실험용 보석 판매/대여

감정원, 관련대학, 산업인력공단 납품업체

공지사항


드비어스, 합성 감별기 새모델 출시

드비어스, 합성 감별기 새모델 출시

ams2 

 

 

드비어스가 전자동 합성 멜리 감별기 AMS2 새로운 모델을 3 홍콩쇼에서 선보였다. 드비어스는 새로운 기계의 경우 감별 범위가 넓어졌다고 밝혔다.

 

기계를 제조한 드비어스 산하 감정소 IIDGR(International Institute of Diamond Grading and Research) 제이미 클라크 팀장은 합성임이 명시되지 않은 합성 다이아몬드가 천연 다이아몬드 팩에 섞여 들어간 케이스의 적발 건수가 늘어난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IIDGR 조나단 켄델 회장은 “다이아몬드 부문에 있어 신뢰는 생명이다. AMS2 업계 거래상의 신뢰 유지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것이다.”라고 말했다. AMS2 0.003캐럿까지 감별이 가능하다. 1세대 감별기의 감별 한계는 0.01캐럿이었다. 새로운 모델은 특히 0.1캐럿 이하의 다이아몬드 작업이 많은 시계 부문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게 것으로 예상된다. AMS2 모든 셰입과 커팅의 스톤 감별이 가능하며, 팬시 셰입의 감별 한계는 0.01캐럿이다. 켄델 회장은 새로운 모델의 작업 속도가 이전 모델의 10배에 달한다며, 시간당 3,600개의 검사가 가능하고, 감별을 해내지 못하는 스톤 수도 이전 모델보다 줄어 들었다고 밝혔다.

 

AMS2 시장 출시는 6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45,000달러이다. IIDGR 또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우선 3월에 합성 다이아몬드 코스가 시작되며, 다이아몬드에 대한 입문 코스와 좀더 전문적인 다이아몬드 연마 코스는 하반기에 개설된다.

 

 

/ 라파포트 뉴스

 

/귀금속경제신문​